[[판매회원]정산/수수료] 정산기간 및 서비스 수수료 문의
번호: 4
안녕하세요
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정산 기간의 경우
최초 입점시 월1회 (월정산)
익월부터 월4회 (주정산)
으로 진행됩니다.
정산기준 및 정산금액은 구매확정 주문건에대한 서비스 수수료 공제된금액이며
서비스 수수료의 경우 기본 12%으로 진행됩니다.
자세한 문의는 담당MD에게 문의부탁 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[[판매회원]회원관리] 사업자 정보 변경시 어떻게 해야하나요?
번호: 3
안녕하세요
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사업자 정보 변경시
변경된 정보 및 변경서류를 제출해주셔야 합니다.
서류 확인 후 정보수정처리가 됩니다.
우리들쇼핑 대표메일 : master@wooridle.co.kr
감사합니다.
[[판매회원]회원관리] 판매자 입점은 어떻게 하나요?
번호: 2
안녕하세요
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[국내사업자]
국내사업자 입점은 홈페이지 상단 내 '판매자 회원가입'을 통해서 신청 후 담당자 검토 및 승인을 통해서 입점이 가능합니다.
[해외사업자]
해외사업자 입점은 당사 쇼핑몰 이메일로 문의주시면 입점 가능여부 확인 후 필요서류와 절차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
이메일 : master@wooridle.co.kr
감사합니다.
[[구매회원]취소/반품/교환]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번호: 1
안녕하세요
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[결제완료]
단계에선 마이페이지 통해 즉시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
[출고준비], [배송중], [배송완료]
단계에선 구매하신 제품을 판매처에 출고중지 또는 반품회수를 해야함으로
즉시취소처리는 불가합니다.
반품신청 후 판매처에 문의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[[구매회원]취소/반품/교환] 취소/반품시 선결제한 배송비는 어떻게 환불 받나요?
번호: 0
안녕하세요
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취소/반품시 배송비를 포함한 결제금액 전부가 환불처리됩니다.
이에따라 판매자 귀책사유인 경우, 고객님께선 결제하신 금액 전부를 환불받으시기 때문에 별도의 배송비 환불절차는 없습니다.
다만, 구매하신 고객님 사유로 상품을 취소/반품하실 경우 왕복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감사합니다.
입점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에 대한 광고, 상품주문, 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가 부담하고
이에 대하여 주식회사 우리들쇼핑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COPYRIGHT (c) 주식회사 우리들쇼핑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