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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식회사 우리들쇼핑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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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 묻는 질문 TOP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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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[[판매회원]정산/수수료] 정산기간 및 서비스 수수료 문의

    번호: 4

    안녕하세요

    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

    정산 기간의 경우

    최초 입점시 월1회 (월정산)

    익월부터 월4회 (주정산)

    으로 진행됩니다.


    정산기준 및 정산금액은 구매확정 주문건에대한 서비스 수수료 공제된금액이며


    서비스 수수료의 경우 기본 12%으로 진행됩니다.

    자세한 문의는 담당MD에게 문의부탁 드립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[[판매회원]회원관리] 사업자 정보 변경시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번호: 3

    안녕하세요

    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

    사업자 정보 변경시

    변경된 정보 및 변경서류를 제출해주셔야 합니다.

    서류 확인 후 정보수정처리가 됩니다.


    우리들쇼핑 대표메일 : master@wooridle.co.kr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[[판매회원]회원관리] 판매자 입점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번호: 2

    안녕하세요

    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

    [국내사업자]

    국내사업자 입점은 홈페이지 상단 내 '판매자 회원가입'을 통해서 신청 후 담당자 검토 및 승인을 통해서 입점이 가능합니다.


    [해외사업자]

    해외사업자 입점은 당사 쇼핑몰 이메일로 문의주시면 입점 가능여부 확인 후 필요서류와 절차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


    이메일 : master@wooridle.co.kr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[[구매회원]취소/반품/교환]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번호: 1

    안녕하세요

    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

    [결제완료]

    단계에선 마이페이지 통해 즉시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


    [출고준비], [배송중], [배송완료]

    단계에선 구매하신 제품을 판매처에 출고중지 또는 반품회수를 해야함으로

    즉시취소처리는 불가합니다.


    반품신청 후 판매처에 문의부탁드립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[[구매회원]취소/반품/교환] 취소/반품시 선결제한 배송비는 어떻게 환불 받나요?

    번호: 0

    안녕하세요

    오픈마켓 우리들쇼핑 입니다.


    취소/반품시 배송비를 포함한 결제금액 전부가 환불처리됩니다.

    이에따라 판매자 귀책사유인 경우, 고객님께선 결제하신 금액 전부를 환불받으시기 때문에 별도의 배송비 환불절차는 없습니다.


    다만, 구매하신 고객님 사유로 상품을 취소/반품하실 경우 왕복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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